얼리엑세스 운영 정책

■ 제1조 기본 운영정책

  1. 아스브루: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이하 ‘게임’)은 (주)알앤지솔루션(이하 ‘회사’)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얼리 엑세스 테스트 진행을 아래의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운영됩니다. 게임 운영정책은 테스트 기간 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한 회사와 테스터 간의 약속입니다.

  2. 회사는 얼리 엑세스 테스트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테스트 기간 동안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에 대한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는 관련 내용을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페이스북 등)나 각 게임의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게임 테스터는 피해나 불편을 겪지 않도록 공지를 확인하고, 변경된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나 불편에 대해 회사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3. 본 운영정책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서비스 이용 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 제2조 얼리 엑세스 테스트 서비스의 이용

  1. 얼리 엑세스는 시스템, 밸런스 등 정식 서비스 이전에 게임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일시적으로 테스트를 중단할 수 있으며, 원활한 서비스 불가 및 교체 등의 적절한 사유로 인해 제공되는 테스트 진행이 사전 안내 없이 중단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후 안내를 진행합니다.

  3. 테스트는 접속 인원, 접속 시간, 콘텐츠 등의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게임 데이터가 초기화되거나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전 또는 사후 안내를 진행합니다.

  4.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기타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 등에 대해서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페이스북 등)에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 기기 결함, 긴급 보안 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할처리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 제3조 얼리 엑세스 테스터의 권리 및 의무

  1. 테스터는 테스트 기간 동안 당사 약관이나 정책, 일반적인 사회적 통념에 위배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2. 테스터는 테스터 가입 시 정확한 정보를 기입해야 하며 타인의 신상을 도용하거나 허위 신상을 등록하여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테스터는 반드시 본인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여 자신의 아이디를 생성해야 하며 타인의 개인 정보 또는 허위의 개인 정보를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해 생성된 아이디는 어떠한 경우라도 당사에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본인의 부주의나 잘못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의 적절한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게임은 성별, 연령, 지역 등 다양한 특성을 가진 개개인이 모여 만들어가는 또 다른 커뮤니티 세상으로 테스터는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동 등 테스트 이외의 목적이 있는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테스터는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해서는 안되며 적발 시 테스터의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동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권리를 침해하는 행동

  • 다른 이용자를 음해, 협박하거나 인권을 침해하는 행동

  • 게임과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페이스북 등)에서 타사 제품 광고 등 영리적 활동을 하는 행동

  • 노골적인 성적 표현, 욕설, 비속어, 은어 등 일반적인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단어의 사용

  • 계정과 게임 내 아이템, 캐릭터를 매매하는 행동

  • 프로그램 상의 오류를 제보하지 않고 악의적이고 고의적으로 악용하거나 타 테스터에게 공유하는 행동

  •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내용을 배포하는 행동

  • 회사의 승인 없이 테스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테스트 서버 해킹,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동

  • 그 외 회사와 이용자 등이 모두 인지하고 있는 사회 통념상 비정상적인 행위 등

■ 제4조 얼리 엑세스 복구 정책

  1. 테스트 목적으로 사용한 게임 플레이 정보는 테스트 중 또는 테스트 종료와 함께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테스트 기간에 발생한 시스템 장애나 버그 등으로 캐릭터 이상, 아이템 손실 등 데이터의 변동이 있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 및 복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테스트 기간 중에는 상점 이용, 사기, 계정도용 등 테스터 과실에 의해 발생한 피해 또한 복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