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정책

■ 제1조 기본 운영 정책

  1. 아스브루: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이하 ‘게임’)은 (주)알앤지솔루션(이하 ‘회사’)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아래의 운영 정책에 의거하여 운영됩니다. 모든 운영 정책은 모바일 게임 서비스에 적용되며, “이용자”와 회사가 준수하여야 할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운영 정책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별 별도 정책이나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또한 본 운영 정책에서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모바일서비스 이용약관과 관계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습에 따라 처리됩니다. “이용자”는 본 운영 정책을 준수해야 하며, 위반 시에는 각 규정에 따라 계정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필요에 따라 본 운영정책을 변경할 경우 ”이용자”가 내용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방법(홈페이지, 공식 카페 등)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이용자”는 피해나 불편을 겪지 않도록 공지를 확인하고, 변경된 내용에 대해 숙지해야 하고,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나 불편에 대해 회사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제2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이용자”는 모바일 게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회사 또는 타인으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이용 약관 및 본 운영 정책에서 규정하는 피해가 발생할 경우 게임 내 고객센터 등의 공식적인 경로를 통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이용 약관이나 본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하여 다른 “이용자” 또는 회사에 피해를 입혔을 경우, 그 피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용자”는 “이용자” 가입 시 정확한 자신의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로부터 보호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제3조 닉네임 정책

  1. “이용자”의 닉네임은 “이용자”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고객센터는 “이용자”의 닉네임을 변경/삭제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을 회사 직원으로 속이거나 속이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닉네임을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비속어(욕설)로 만들어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 - 아이템, 캐릭터, 사이버 머니 등을 현금이나 현물로 교환하려는 의도 - 다른 게임과 거래를 하려는 의도 등이 보이는 경우, 특정 종교, 인종, 회사 등의 집단을 비하하는 경우 - 특정 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경우 - 반사회적이거나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의 경우 기타 제 3자의 상표권, 저작권을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 기타 사회 통념상 수용하기 어려운 경우

■ 제4조 채팅 및 게시물 운영 정책

  1. 채팅 및 게시물은 게시판을 포함한 채팅 등 ”이용자”가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문자, 그림, 음성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의 글, 사진, 영상 등을 의미합니다. 채팅 및 게시물 운영 정책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 약관 및 본 정책이 적용됩니다. 불건전 게시물에 대해서는 회사의 약관 및 본 정책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게시물 삭제, 이동, 게임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가 추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등록한 게시물의 다수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파장을 발생시킬 경우 관련 게시물을 등록한 사용자에 대해서는 회사의 약관 및 본 정책에 따라 추가 제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용자”에 의한 신고로 게시물이 숨긴 처리된 경우,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게시물은 다시 게시 처리되며, 이 경우 신고 횟수는 초기화됩니다.

■ 제5조 UGC 운영 정책

  1. UGC(User-Generated Contents) 란 ”이용자”가 직접 만들 수 있는 모든 콘텐츠(이미지, 동영상, 음악, 음향, 음성 또는 기타 다른 구성요소를 사용한 제작물 등)를 의미합니다.

  2. UGC 제작 및 게시”이용자”는 공개적으로 게임이 공개된 범위 안에서 UGC를 자유롭게 제작 및 게시할 수 있으나 영리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UGC 제작 시 주의 사항으로는 채팅 및 게시물 운영 정책을 위반하지 않게 제작되어야 하며, 이를 위배한 UGC는 경고 없이 변경/삭제/회수 조치 됩니다.또한 이를 제작한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제한이 조치 됩니다.

■ 제6조 서비스 이용 시 주의사항

  1.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행위는 법적인 책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로부터 계정에 대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 정책에서 규정하는 위반 행위는 아래에 언급되어 있는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2. 비매너 행위 비매너 행위란, 다른 “이용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의도적으로 방해하거나 불쾌감을 주는 행위 등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비매너 행위를 한 “이용자”을 발견할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내 현금거래 및 광고 현금거래란, 회사가 서비스로 제공하는 모든 사항을 현실의 재화 및 용역과 거래하는 행위 등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현금거래 및 광고 행위를 한 “이용자”을 발견할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시스템(버그) 악용 시스템(버그) 악용은 게임 내 오류 또는 버그를 이용하여 부당 이익을 챙기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내 버그 혹은 시스템 상의 문제점 등을 발견했을 경우, 고객센터 등의 공식적인 경로를 통해 신고해야 합니다. 이를 신고하지 않고 타인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한 ”이용자”는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불법 프로그램 불법 프로그램 이란, 서비스의 기술적 보호 조치를 무력화하거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의미합니다. 회사는 비정상적인 서비스에 영향을 주는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개발, 공유, 배포, 이용하는 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제재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6. 해킹, 계정도용 및 개인정보 유출 해킹, 계정도용 및 개인정보 유출 이란, 다른 “이용자”의 계정에 무단으로 접속하거나, 타인의 자산을 획득, 사용, 배포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방법을 개발, 공유, 배포, 이용할 경우 강력한 제재조치를 취할 것이며 경우에 따라 관계당국 및 사법기관에 수사를 의뢰하거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게임 내 이용자 간의 분쟁 회사는 게임 내의 이용자 간 분쟁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 정책에서 제한하고 있는 사안은 문제의 심각성이나 게임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를 객관적인 판단 하에 부분적으로 개입하거나 중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경중에 따라 경고 및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8. 무단 복제 및 배포 금지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복제/변경/번역/출판/방송 등의 기타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7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게임진행 방해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 등을 하는 이용자들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운영 정책에 명시된 기준을 위반하는 경우 사전 안내 없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운영 정책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기준은 제재기준표를 따릅니다.

  4. 이용 제한 기준표 ※ 위 이용제한 정책에 해당되거나, 다른 “이용자”에 의해 신고된 게시물의 경우 숨김 처리 또는 삭제 조치됩니다. ※ 단일 계정 이용 제한 행위를 다수 계정으로 반복 진행할 경우 통합 계정 이용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위 이용 제한 기준표에 해당되는 서비스 이용 제한에 대한 수준은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그러한 판단은 회사만의 고유 권한입니다. ※ 서비스 이용제한이 되었을 경우 이용제한 적용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해명 절차를 통해 이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제8조 개인 정보 관리

  1. “이용자”는 “이용자”ID, 비밀번호 등의 개인 계정 정보를 및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의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이용자”는 “이용자”의 고의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 또는 결과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아이디 공유, 양도, 현금 또는 현물 거래에서 발생하는 피해의 책임은 해당 아이디를 등록 또는 사용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2. <부칙>본약관은 2023년 12월 27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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