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Pixel
  • 정책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얼리엑세스 운영 정책
    • 운영 정책
    • 청약 철회 정책
    • 확률형 아이템 안내
  • 아스브루(Asbru)
    • 공지사항
      • 최신 업데이트 소식
      • v1.11 업데이트(Update 6/24)
      • v1.10 업데이트(Update 6/18)
      • v1.09 업데이트(Update 6/17)
      • v1.08 업데이트(Update 6/4)
      • v1.07 업데이트(Update 5/31)
      • 2024년 5월 공지(Update 5/23)
      • 2024년 2월 공지 (Update 2/7)
      • 2024년 1월 공지 (Update 1/5)
      • 2023년 12월 공지 (Update 12/11)
    • 이용자 가이드
      • 캐릭터
      • 스킬
      • 장비 및 분해
      • 스테이지
      • 전투
    • 자주 묻는 질문(FAQ)
  • 홈페이지
    • 슈퍼픽셀
    • 알앤지솔루션
  • 공식SNS채널
    • Meta(Facebook)
    • Youtube
    • R&G Solution(Naver Blog)
    • 네이버 카페(Naver Cafe)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1. 아스브루(Asbru)

자주 묻는 질문(FAQ)

Previous전투

Last updated 11 months ago

  1. 쿠폰은 어디서 입력하나요? 로비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한 후 유저정보 창에서 쿠폰 메뉴를 선택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 푸시 알림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게임 내 [프로필 - 설정]에서 알림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구매한 캐릭터는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상점에서 구매한 완료한 캐릭터는 캐릭터 UI 페이지(하단 메뉴 "캐릭터" 아이콘)에서 구매한 캐릭터(비활성화 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캐릭터 사용 쿠폰을 추가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메인 NPC(윙)는 무엇인가요? 캐릭터와 상호작용을 하는 메인 NPC로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더제공하는 방향으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내용이 확정되는 대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5. 아스브루: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 앱 설치 후 초기화 안내 동의를 받는데, 얼리엑세스 테스트 기간이 종료된 이후 장시간 플레이한 사용자에게 별도의 보상 제공은 없는 건가요? 얼리엑세스 테스트 종료 시 게임 서버는 초기화가 진행되며, 정식 론칭 시 얼리엑세스 테스트 참여도가 가장 높을수록 차등 보상을 지급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추후 보상 방안이 확정되면,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6. 게임 내 버그 신고나 개선사항은 어디로 제보하면 될까요? 아스브루: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에 대한 건의, 피드백, 버그 신고 등은 cs@rngsolution.kr 메일을 통해 제보해주실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asb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