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쿠폰은 어디서 입력하나요? 로비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한 후 유저정보 창에서 쿠폰 메뉴를 선택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푸시 알림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게임 내 [프로필 - 설정]에서 알림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구매한 캐릭터는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상점에서 구매한 완료한 캐릭터는 캐릭터 UI 페이지(하단 메뉴 "캐릭터" 아이콘)에서 구매한 캐릭터(비활성화 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캐릭터 사용 쿠폰을 추가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메인 NPC(윙)는 무엇인가요? 캐릭터와 상호작용을 하는 메인 NPC로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더제공하는 방향으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내용이 확정되는 대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아스브루: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 앱 설치 후 초기화 안내 동의를 받는데, 얼리엑세스 테스트 기간이 종료된 이후 장시간 플레이한 사용자에게 별도의 보상 제공은 없는 건가요? 얼리엑세스 테스트 종료 시 게임 서버는 초기화가 진행되며, 정식 론칭 시 얼리엑세스 테스트 참여도가 가장 높을수록 차등 보상을 지급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추후 보상 방안이 확정되면,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게임 내 버그 신고나 개선사항은 어디로 제보하면 될까요? 아스브루: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에 대한 건의, 피드백, 버그 신고 등은 cs@rngsolution.kr 메일을 통해 제보해주실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https://cafe.naver.com/asbru)
Last updated